반응형

콩나물 블루투스 이어폰은 애플이 와따지만 가격도 와따인지라



그간 QCY Q17 커널형 이어폰을 써왔습니다

근데 어렸을때 부터 도끼 유선 이어폰만 써온 저에게는 커널형 이어폰은 고욕이였습니다



무선이 대세인 요즘에도 업무용으론 크레신 도끼 유선 이어폰을 썼습니다



애플 이어팟 사고 싶은 생각이 간절할때 알리에서 보였습니다 

레노버 콩나물 블루투스 이어폰 X16




그래서 샀습니다 

요즘 중국산들 가격이 너무 좋습니다

레노버도 한때 프로그램 짜는 아재들 사이에서 최고로 쳐주던 노트북 회사인데 중국에 넘어가서 시들해졌지만

빨콩 키보드 맛들린 아재들은 버릴수 없는 회사죠

레노버, hp, dell 노트북 가진 아재들은 스타벅스 출입금지





$9.25 달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하니 12,906원이 결제 되었습니다

요즘 환률 올라서 뭐 하나 지르기 겁나네요 ㅋ



11월 10일 주문해서 오늘 12일 도착했습니다

이제 알리배송은 시켜놓고 잊어 버리면 온다는 말은 옛말이 됐습니다


구성품 조촐하고 좋습니다

본체, 케이블, 설명서


조약돌 디자인입니다

작고 아담합니다


콩나물 시루에 콩나물 두줄기


레노버 글자가 적힌것과 안적힌것 두개중에 랜덤 발송이라더니

스타벅스 입구컷 당하게 ㅠ.ㅠ

적힌게 와 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

멀리서 보면 이어팟 같고 그랬어야 되는데

누가봐도 레노버입니다


기존에 쓰고 있지만 제 귀에 맞지 않고 끼고 있으면 슬금 슬금 기어 나와서 빠지던 QCY Q17과 크기 비교



음질 만족합니다

지금 일할때 쓰는 크레신 도끼 유선 이어폰 보다 훨씬 음질이 좋네요



이제 유선의 시대는 가고 무선의 시대가 왔습니다



제발 귀에서 터지지만 마라



만족스럽습니다 

이기기 저기기 페어링 하기 귀찮으니 싸게 여러개 사서

핸드폰에 하나 페어링

작업 PC에 하나 페어링

테블릿에 하나 페어링 



이런식으로 써도 이어팟 보다 쌉니다 ^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