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머때문에? 나의 그 욕심때문에!!!!!!


항상 와이프님의 머리는 긴 생머리 입니다. ^ㅡ^ 


그래서 샴푸가 금방 금방 동이 납니다. 거기에다가 여러 샴푸들을 써봤지만, 


케라시스 샴푸만 비듬이 생기지 않는 와이프님의 머리 때문에 항상 케라시스만을 고집해 왔습니다. 


마트에 가도 케라시스는 특별행사나, 1+1 행사가 잘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좋은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대용량 업소용 샴푸입니다. 검색합니다. 케라시스 케라시스!!!! 나옵니다. 


케라시스 엑스트라 데미지 케어 대용량 4리터!!!! 무려 4리터!!! 하앍


14000원대에 4리터라니! 마트였으면 1+1 행사 겨우 해야 14000원대에 600미리 두개 입니다. 


배송비 까지 합치니 16000원대가 되네요.


꼼꼼하게 싸서 배송되어왔네요.



4리터 샴푸병의 자태입니다. 

바로 쓰기 위해 옵션으로 펌프뚜껑도 같이 구매했어요 옵션추가하니 500원 더 추가됐던거 같습니다. 



옵션으로 신청한 펌프 뚜껑과 같이 결합한 모습입니다. 


이제 두고 두고 한동안은 샴푸걱정없이 쓰겠네요. 


향이나 질로도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